[BL] 보이스(Voice)

뒤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 설명
연재상태완결

제목[BL] 보이스(Voice)

출판사페로체
응원1,549정가: 100원

<1부>
“내가 가수 하기 싫다는데, 그 이유를 그쪽한테 구구절절 설명해야 되나?”
“아니, 근데, 너 왜 자꾸 반말하냐?”

MN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류원준, 다듬어지지 않은 보석을 찾아 발을 들였던 학교 축제에서 매혹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김현서를 발견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건넨다. 그 달콤한 유혹에 혹할 만도 하건만, 만만치 않은 언변으로 원준을 튕겨내는 현서의 모습에 약이 오르는데…….

“나는…… 네가 참 좋다…….”
“무슨 소릴 하시는 거예요?”
“그냥……. 네 목소리 말고도…… 너 좋아한다고…….”

어느새 마음에 들어온 사람, 거듭되는 오해와 어긋나는 감정의 혼란스러움을 극복하고 연인으로 거듭나는 원준과 현서, 그들이 사랑하게 될 때까지.

<2부>
“내가 형 좋아하니까, 그딴 새끼 좋아하지 말아요.”

보이 그룹 ‘PEACE’의 새내기 연습생 김현우, 같은 팀이 된 김해성과 첫날부터 삐걱대지만 마음속 깊은 상처를 간직한 그를 꿰뚫어 본 후부터 해성에게 묘한 관심이 생긴다. 제 상처를 돌보느라 현우를 거부하기만 하던 해성 역시 그의 진심을 알게 된 후부터 현우에게 조금씩 마음이 싹트는데…….

“그래도 얘기해 줘서 고마워요, 형.”
“……어.”
“근데요. 시간이 지나도 쉽게 잊히지 않는 상처 같은 거, 그거 원래 누구나 하나씩은 있잖아요.”
“…….”
“그러니까 그냥 우리도 그 ‘누구나’에 포함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가끔은 일반적인 것도 좋잖아요.”

어느새 마음에 들어온 사람, 거듭되는 오해와 어긋나는 감정의 혼란스러움을 극복하고 연인으로 거듭나는 현우와 해성, 그들이 사랑하게 될 때까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