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성교육을 합니다

뒤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 설명
무료/선오픈 표기

제목일단, 성교육을 합니다

출판사예스24도서
응원4,358정가: -
소년부터 성년까지 [남자가 꼭 알아야 할 성 A to Z]
“하지 마라” “보지 마라” “조심하라”
예방에만 치우친 고인물 성교육은 이제 그만!
지금, 이 시대에 필요한 [요즘 성교육]

십 대 소년이 성에 대해 품는 아주 기본적인 고민과 질문부터 성인 남자들이 갖는 더욱 복잡한 문제까지! 남자가 꼭 알아야 할 성 A to Z를 알차게 담았다. 두루뭉술하고 모호한 성 이야기가 아닌,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아주 구체적이고 생생한 성 이야기를 전한다. 무엇보다 저자는 건강하고 즐거운 성생활을 위해 ‘관계’에 집중하며 ‘존중’과 ‘동의’의 중요성을 말한다. 더 나아가 잘못된 성 고정관념을 꼬집고 깨부수며 성 평등과 젠더 이슈까지 두루 아우른다. 이 책은 자극적이고 왜곡된 성 정보에 노출되기 쉬운 요즘 같은 시대에 제대로 된 성 인식과 성 감수성을 키우는 데 필요한 유쾌하고 친절한 성 안내서가 될 것이다.

소년부터 성년까지! 남자가 꼭 알아야 할 성 A to Z
사춘기 소년의 몸과 성에 대해 말한 성교육 책은 많지만 딱 거기까지! 내용도 정보도 뜬구름 잡는 수준에만 머물러 있는 게 현실. 이 책은 건강한 성생활의 기본기가 될 남자의 성기, 여자의 몸, 자위, 키스, 애무, 동성애, 섹스 들에 대해 솔직하고 구체적으로 이야기하며 [남자가 꼭 알아야 할 성 A to Z]를 담았다. 이제 막 성에 눈을 뜬 소년은 물론, 성생활이 가장 활발하지만 미처 성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해 혼란스러운 어른들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성교육 책이다.

‘엄빠주의 소설’로 연애 배우고 포르노로 성을 접하는 이 시대에 필요한 ‘요즘 성교육’
허구한 날 정자와 난자가 만나는 원론적인 성교육, “하지 말라” “조심하라”만 되풀이하는 예방에만 치우친 성교육은 이제 그만! 청소년은 물론 성인남녀 모두 이미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수많은 성적 콘텐츠를 접하고 있는 실정. 이 책은 SNS로 사람을 사귀는 법부터 포르노와 실제 섹스와의 차이까지 정확하고 올바른 성 지식을 전하며 시대의 흐름을 정확히 읽는 ‘요즘 성교육’에 포커스를 맞춘다.

좋은 남자의 길로 안내하는 가이(GUY)드북
이 책은 건강하고 즐거운 성생활을 위해 ‘관계’에 집중하며 ‘동의’와 ‘존중’의 중요성을 말한다. 또한 성 평등과 젠더 이슈까지 꼼꼼히 살피며 제대로 된 성 인식과 성 감수성을 키우도록 돕는다. 단순한 성교육을 넘어 이 시대의 좋은 남자로 살아가도록 안내하는 가이(GU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