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식립정아애니

뒤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 설명
연재상태완결

제목초식립정아애니

출판사스토린랩
응원4정가: 400원
“대만배우 증지교와 구승익 주연”
“2018년도 제13회 숨피어워즈, 최우수 해외드라마 선정!”
“공식 페이스북 팔로우 13만명, LINE TV 회차당 평균 50만 뷰”


중샤오시.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늘 선한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소녀. 불의를 보면 물불 안 가리고 뛰어드는 무대뽀 기질이 투철하지만, 아직은 남몰래 로맨틱한 연애를 꿈꾸는 순수하고 여린 여고생이다.

그녀의 나이 열일곱, 어느 가을날, 중샤오시 엄마 왈,
“네 증증조부께서 점지한 피앙세, 옌리정이 타이완으로 돌아온다더라!”

그녀의 아버지 윤발은 옌리정 외삼촌의 부탁으로 그를 돌봐주기로 약속한다. 이에 옌리정이 중샤오시 집으로 이사 오고, 그렇게 두 사람은 한 지붕 밑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다.

두 사람의 남다른 동거가 이어지면서 감정도 무르익어가던 그때, 중샤오시는 점차 옌리정이 좋아지기 시작한다. 드디어 그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한 중샤오시. 그런데 웬걸, 되레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약속만 하는데….

옌리정. 품행 방정, 성적 우수, 이른바 ‘엄친아’. 모든 일에 철두철미한 성격이다.
그러나 여덟 살.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난 후, 누구와도 마음을 터놓고 교류한 적이 없었기에, 그는 매번 자신을 향한 샤오시의 감정을 외면한다.

그러다 왕진리가 나타나면서 옌리정이 변하기 시작한다. 샤오시에게 끈질기게 들이대는 왕진리를 보며, 옌리정은 점차 자기 마음을 깨닫는다. 그녀가 자기에게 고백한 그 날, 자신도 그녀가 좋아졌다는걸….

그런데 문제는 ‘널 좋아하지 않아’라고 이미 뱉어 버린 말을 어떻게 수습해야 할지 모르겠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