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순수한 건지 무모한 건지. 이런 상황에서도 해맑게 술잔을 홀짝거리는 혜정을 보고 있자니 은일은 심술이 일었다.
“너무 경계심이 없네. 개와 늑대의 시간. 해 질 녘 저 언덕에서 울부짖고 있는 짐승이 나의 개인지. 아니면 나를 공격할 늑대인지 분간이 안 된다는 말이지. 그럴 땐, 혜정아. 저게 뭘까 생각하지 말고 바로 총으로 쏴 버려야 해.”
“왜? 잡아다 내가 길들이면 안 돼?”
“그러다 네가 잡아먹힐걸. ······오늘 나랑 같이 있을래?”
“인정. 나 오늘 많이 설레었어. 그래도 너랑 안 잘 거야. 네 기억 속에 그저 그런 여자로 남기 싫거든.”
액션 누아르 멜러
피아간(彼我間, 그와 나와의 사이. 또는 저편과 이편의 사이).
*<피아간>은 제1회 e연재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입니다.
“너무 경계심이 없네. 개와 늑대의 시간. 해 질 녘 저 언덕에서 울부짖고 있는 짐승이 나의 개인지. 아니면 나를 공격할 늑대인지 분간이 안 된다는 말이지. 그럴 땐, 혜정아. 저게 뭘까 생각하지 말고 바로 총으로 쏴 버려야 해.”
“왜? 잡아다 내가 길들이면 안 돼?”
“그러다 네가 잡아먹힐걸. ······오늘 나랑 같이 있을래?”
“인정. 나 오늘 많이 설레었어. 그래도 너랑 안 잘 거야. 네 기억 속에 그저 그런 여자로 남기 싫거든.”
액션 누아르 멜러
피아간(彼我間, 그와 나와의 사이. 또는 저편과 이편의 사이).
*<피아간>은 제1회 e연재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입니다.